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디아지오코리아, Z세대 대학생 대상 ‘드링크아이큐’ 캠퍼스 어택 진행

최기성 기자
입력 : 
2025-03-28 14:49:47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Z세대 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책임음주 메시지를 전달하는 ‘2025 드링크아이큐 캠퍼스 어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27일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열렸으며, 참여 학생들은 음주운전 근절 게임과 음주 상식 퀴즈를 통해 책임음주에 대한 인식을 높였다.

프라트메시 미슈라 대표는 앞으로도 창의적 캠페인을 통해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장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디아지오코리아]
[사진제공=디아지오코리아]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술을 처음으로 접하는 Z세대 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책임음주 메시지를 전하는 ‘2025 드링크아이큐(DRINKiQ)’ 캠퍼스 어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27일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일일 팝업 형태로 캠퍼스 어택을 열었다.

팝업에 방문한 대학생들은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비음주 운전 vs 음주 운전’ 게임에 참여하고, 올바른 음주 상식을 배울 수 있는 드링크아이큐 퀴즈를 푸는 등 책임음주에 대한 인식을 높였다.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월드클래스 코리아 2024년 우승자 김하림 바텐더가 개발한 기네스 0.0 논알콜 칵테일 2종을 시음할 기회가 제공됐다.

프라트메시 미슈라(Prathmesh Mishra)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디아지오코리아는 앞으로도 창의적인 캠페인으로 음주와 알코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장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