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호주로 나들이 가는 기분”…하이트진로 테라, ‘다이노탱 에디션’ 출시

최기성 기자
입력 : 
2025-03-28 14:48:35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브랜드의 재활성화와 대세감 확대를 위해 호주 원산지의 캐릭터 다이노탱과 협업한다고 밝혔다.

이 협업은 MZ세대의 높은 인지도를 가진 다이노탱을 통해 테라의 청정 이미지와 핵심 원료인 호주산 맥아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전략이다.

아울러, 하이트진로는 봄 시즌을 맞아 다이노탱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아이스백 기획팩도 출시할 예정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테라-다이노탱 스페셜 에디션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테라-다이노탱 스페셜 에디션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호주가 공통 분모인 테라와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DINOTAENG)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출시 6주년을 맞은 테라의 브랜드 재활성화 및 대세감 확대를 위해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 활동을 진행한다.

테라의 청정 이미지와 적합성이 뛰어나면서 인지도가 높은 이종 업계와의 협업 마케팅을 실시한다.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더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등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테라와 다이노탱의 협업은 ‘호주’라는 공통분모 때문에 진행됐다. 테라는 호주산 청정 맥아 100%로 만들었다.

IPX(구 라인프렌즈)가 비즈니스 전개중인 다이노탱(DINOTAENG)은 호주가 원산지인 쿼카를 새롭게 해석했다.

다이노탱은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들로 MZ세대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며, 브랜드 팬층이 탄탄하다.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나들이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백 기획팩을 출시한다.

삶의 작은 순간들이 주는 순수한 기쁨과 따뜻함을 전하는 다이노탱 캐릭터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355mL 용량의 캔맥주 12캔과 24캔으로 구성된 기획팩으로 선보이며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테라는 MZ세대에게 인지도 높은 다이노탱과의 협업으로 재미 요소를 더하는 동시에 테라의 핵심 원료인 호주산 청정 맥아 100%를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