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연속 탈모샴푸 1위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 엑소좀'
각질·유분·건조함·가려움·붉은기
5가지 두피문제 근본적으로 개선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 엑소좀'
각질·유분·건조함·가려움·붉은기
5가지 두피문제 근본적으로 개선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브랜드 출시 이후 7년 연속 탈모 샴푸 1위를 기록하며 탈모와 두피 케어 시장을 선도해 왔다. 이번에는 기존 마이크로바이옴 라인을 업그레이드한 2세대 바이오 엑소좀 라인을 선보이며 새로운 도전과 변화에 나섰다.

그 결과 인체 적용시험에서 샴푸, 컨디셔너, 토닉을 3단계로 사용하면 두피 각질, 과다 유분, 건조함, 가려움,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 기 등 다섯 가지 두피 문제를 해소하는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했다. 이처럼 다섯 가지 두피 문제와 탈모를 함께 관리하는 바이오엑소좀 샴푸는 뜨거운 드라이 열과 적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두피의 방어력을 증진하고, 사용 후 2주 만에 약한 두피 장벽을 강화하는 등 두피 환경을 근본부터 개선한다.
'바이오 엑소좀 컨디셔너'는 '실리콘 무첨가' 컨디셔너로 비오틴 캡슐과 두피 보습 영양 특허 성분, 히알루론산 3종을 담아 모발이 자라나는 두피부터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아미노산 17종, 마이크로단백질 등 영양 성분을 가득 담아 마치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듯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마케팅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 엑소좀 라인은 지성, 건성 등 두피 타입에 관계없이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관리해 다양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탈모 증상을 미리 케어하고 싶은 고객들께 차별적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 엑소좀' 라인은 닥터그루트 공식몰,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몰과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금이 기자]